• 온치과
  • 치료후기온라인상담찾아오시는길
  • 장비소개
  • Dental CT

CT(컴퓨터 단층촬영)

CT란 computed tomography의 약자로 컴퓨터 단층촬영을 의미하는데요, 단순 엑스선 촬영과 달리 CT는 인체를 가로로 자른 횡단면 상을 획득 합니다. 단순 엑스선 촬영에 비해 구조물이 겹치는 것이 적어 구조물 및 병변을 좀 더 명확히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임플란트 시술을 하기 전 정확한 위치에 임플란트를 심기 위해서 CT촬영을 하게 됩니다. 치과 CT는 단면을 입체적으로 분석할 수 있습니다.
    치아의 뼈모양, 구강구조 그리고 눈에는 보이지 않는 신경까지 확실히 파악할 수 있답니다.

Panorama

Panorama(파노라마)

잇몸뼈의 길이 형태를 정확히 보여주고 주변의 신경관이나 해부학적 구조의 위치를 파악 할 수 있는 장비로 치료 전 정확한 잇몸과 치아 상태를 파악하는데
    꼭 필요한 장비입니다.

Xsmart

Root zx(전자근관장 측정기)

근관의 길이를 측정하는 장비로써 신경치료는 유난히 정교하고 섬세한 치료이기 때문에 근관의 길이보다 넘치거나, 모자라게 되면 신경치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근관의 길이를 정확하게 측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osstell mentor

임플란트와 잇몸뼈와의 결합강도를 직접 측정할 수 있는 최신장비입니다.
    과거에는 임플란트와 잇몸뼈의 결합강도를 측정할 수 없어, 경험적으로 임플란트 수술 후 3~6개월 동안 잇몸뼈와 임플란트가 단단히 결합되기를 기다렸지만 현재는 멘토라는 최신기기의 개발로 수술 후 막연하게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멘토를 사용함으로써 정확한 임플란트 완성 시기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B&L alpha II

신경치료의 마무리 단계에서 사용되는 장비로 최근에 신경치료들은 위의 장비들을 많이 사용하여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알파 - 열가압 근관 충전기입니다. 신경치료의 마무리는 염증이 제거되어 빈 공간에 커터퍼쳐라는 재료로 밀봉을 시킴으로써 마무리가 됩니다. G.P(거터퍼쳐)라는 재료는 열에 녹았다가 다시 굳는 성질이 있기 때문에 이 장비를 이용하여 열과 압력을 가하면서 밀봉을 하면 보다 3차원 적으로 완벽한 밀봉이 가능 합니다.

베타 - 알파를 사용하여 마무리 된 후 신경관 내에 남은 공간에 G.P(거터퍼쳐)를 신속하게 밀봉 시켜 주는 장비입니다. 빈 상태로 두게 되면 이가 깨질 위험이 아주 크기 때문입니다. 이 장비는 빠른 시간에 완벽하게 충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600SE

SENSIMETIC™(전기소작기)

작동시 기다리지 않고 곧바로 시술이 가능하며 수술시 조직변화를 기계회로가 자동으로 조절합니다.
    특히, 염증, 부종성조직에서도 시술이 가능하며 치유가 빠른 장점이 있습니다.또한 출혈이 없는 보다 간단한 잇몸절제를 위해 사용되는 기구입니다 비교적 간단하고 술후 통증이 적어 환자분의 불안감을 덜어주고 만족감을 더해줍니다.

X-ray

Portable Dental X-ray

이동식 x-Ray는 진료 중 확인을 위해 환자를 엑스레이실로 이동시켜 촬영하는 번거로움을 해결해드리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인체에 무해한 방사선량으로 제작되어 차폐시설없이도 환자와 오퍼레이터를 방사선에서 격리시켜드립니다. 초경량과 작은 사이즈로 사용하기 편리하고 전원변동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불소이온도입기

불소에 미세한 전류를 흐르게 하여 이온화 함으로써 치아에 막을 형성하여 시린 증상을 완화시키는 치료입니다. 예방적인 차원의 치료로서 시릴 때 마다 혹은, 정기적으로 불소를 도포해 준다면 시린 증상이 많이 사라집니다.

불소도포 후에 30분동안은 음식을 섭취하셔서는 안되고 물도 드시면 안되고, 양치질 또한 하셔도 안됩니다. 그 이유는 불소가 치아에 침투하여 내산성을 증가시켜야 하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30분에서 한시간정도 시간이 걸리기 때문입니다.

광중합기

충치치료 시 많이 사용되는 레진과 함께 사용되는 기구이며 레진수복, 레진계열세멘 이용 시 재료를 굳히는 역할을 합니다.
    레진은 광중합기로 바로 굳히기 때문에 술 후 식사가 바로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NO-PAIN2

NO PAIN™(무통마취)

환자에게 마취통증과 공포를 줄여주는 컴퓨터 무통마취시스템
    바늘의 사이즈가 얇아 통증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일정한 압력으로 주사하여 통증이 거의 없으며 워머가 장착되어 주사액의 온도를 사람의 체온과 같은 온도로 만듦으로써 통증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치아미백기

LED 미백

여러가지 원인으로 변색된 치아를 삭제하거나 손상시키지 않고 미백약재와 LED 광선을 이용하여 치아의 색을 희고 밝게 만드는 치과치료시술입니다.
    온치과의원은 환자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미소를 위해전문가 미백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멸균소독기

Autoclave(멸균소독기)

치과에서 가장 중요한 위생상태와 소독을 위한 멸균소독기입니다.
    오토클래이브 진공방식의 고압증기 멸균기 개별포장 시스템에 의해 기구를 포장하고 고압증기 멸균법에 의해 세세한 기구까지 소독함으로써 원내 2차감염과 교차감염을 확실히 차단합니다.

교차감염방지

교차감염방지(conta X)

온치과의원은 매 환자 한분 한분 깨끗하고 안전한 진료를 위해 100%멸균기구를 사용하며 교차감염방지 (conta X)전용기구 또한 사용하고있습니다.